전주대학교 국제교류원

등록안내

등록안내입니다.

정규과정

파견대학
차수 등록기간 강의기간 비고
1차 일반접수(연장): 2025. 9. 22.(월)~10. 10.(금) 2025. 10. 13.(월)~2025. 11. 15.(토) 5주
추가접수: 2025. 10. 13.(월)~10. 15.(금)
2차 일반접수: 2025. 11. 3.(월)~11. 14.(금) 2025. 11. 17.(월)~2025. 12. 20.(토) 5주
추가접수: 2025. 11. 17.(월)~11. 19.(금)

※ 선착순 마감입니다.
※ 인원수 미달로 폐강된 강좌는 추가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.

수강료

파견대학
과 정 내 용 수강료(각 과목당)
정규과정 초급, 중급 영어회화 ₩130,000
특화과정 영어성경 배우기 및 현장사역 개발 프로그램 ₩90,000

수강료 할인혜택

파견대학
구분 내용
일반 할인 혜택 20% 1-2차 전체 강좌를 한번에 신청할 경우, 수강료 20% 감면
전주대 학생 및 교직원 할인 10% 각 차수당 수강료 10% 할인

※ 전주대 학생 및 교직원의 경우 일반 할인혜택 관련 중복 할인 안됨

등록방법

국제교류원 홈페이지(www.jj.ac.kr/oia) 내 온라인 등록신청
(이 페이지 하단에↓↓ '등록창 바로가기' 클릭)
또는 홍보물에 있는 QR코드 스캔

구글폼 신청서 작성

수강료 납부(무통장 입금)
(우리은행 1005-004-715547 예금주: 전주대학교)
*송금자명: 강좌 등록 본인

접수 및 등록완료

이메일 또는 문자 공지
(연휴중에는 이메일 답신만 가능함)

    ※ 등록시 주의사항
  • - 추가접수기간에 등록하신 경우에도 수강료는 동일하게 적용합니다.
  • - 계좌 입금만 가능(카드 결제 불가)
  • - 수강확인서, 납부영수증 필요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
  • - 수강 변경은 개강 후 일주일동안 1회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 단, 각 반 정원을 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
환불규정

파견대학
내용 환불 금액
폐강, 개강전, 개강당일 수강 취소 기납부한 수강료 전액
총 수업일수 3분의 1 경과 전 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
총 수업일수 2분의 1 경과 전 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
총 수업일수 2분의 1 경과 후 수강료 반환 없음
* 추가 접수기간(강의시작 후)에 등록하여도 환불 기준은 동일하게 적용됨
  • 수강 취소 시 환불 필요 서류: 환불신청서, 통장사본
  • 환불처리는 환불신청서 접수 이후 3주 정도 소요됩니다.

문의

파견대학
이메일 전화번호
riss@jj.ac.kr 063-220-3285